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건강,운동

박보람 다이어트 식단, 다이어트 전후, 자극짤 총정리!

by Joypluslife 2016. 3. 2.

안녕하세요! 휴일은 잘 보내셨나요?^^

휴일날 가족모임이 있어 과식을 많이 했어요ㅠㅠ

저같은 분들 위해서 오늘도 다이어트 자극짤과,

데뷔 후 무려 30kg이나 감량했다는 박보람 다이어트 식단을 가져와 봤어요!

 

 

.

 

 

94년생인 박보람양, 슈스케 출신인데,

제가 한창 슈스케 즐겨볼 때 많이 통통하고 귀여운 이미지인 노래 잘하는 고등학생으로 기억해요.

그런데 본격 데뷔하면서는 '통통하고 노래 잘하는' 동생같은 이미지가 아닌

노래도 잘하고 몸매도 외모도 좋은 여자 가수로 다시 태어났어요.

 

 

 

 

처음엔 정말 이미지가 너무 달라 성형이라도 했나 싶었는데,

30킬로그램을 감량했다고 하더군요.

(여기 독한 사람 한명 추가요)

 

 

 

박보람 다이어트 전후사진을 비교해 보니 대략 이래요.

정말 대단하지 않나요?

77kg까지 쪘다가 45kg으로 뺐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박보람양 다이어트 식단을 가져와 보지 않을 수 없었어요 ㅎㅎ

저랑 먹는게 많이 다른가 싶어서요 ㅠ

출처는 대부분 박보람 양 인스타그램이랍니다.

 

 

박보람의 다이어트 식단의 특징은,

배고플 틈이 없다는 점이에요!(왠지 맘에 드는)

 

 

박보람 다이어트 식단

8시: 일어나 아침으로 토마토, 고구마, 파프리카, 닭가슴살, 파프리카 오이등의 야채

--아침 후 운동 --

12시: 점심으로 닭가슴살, 파프리카, 양상추를 넣은 샐러드를 먹구요,

오후 3시: 바나나 1개, 계란 노른자1개, 흰자 3개, 견과류 등을 먹는다고 해요.

저녁 6시: 고구마, 닭가슴살, 야채를 먹구요,

밤 9시: 바나나 1개, 계란 노른자 1개, 흰자 2개, 견과류를 먹어요.

 

 

.

 

 

 

음, 이 정도는 먹을만 할 것 같아요 ㅎㅎ

무작정 굶는 다이어트 아니고, 칼로리는 줄여서 배고프지 않게 조금씩 먹는 박보람 다이어트.

 

 

 

 

 

그렇다면, 박보람 다이어트 운동법은요?

30킬로 감량한 박보람은 유산소 30분-근력운동 1시간-유산소 30분,

이런 식으로 운동을 아주 꾸준히 했다고 하네요.

근력은 무게를 차츰 올려서 했구요.

그래서 30킬로나 감량했는데도 탄탄한 바디를 가질수 있었나 봅니다.

 

그럼 박보람 다이어트 자극짤 모음!

 

 

그냥 마른게 아니라 여리여리하다는 말이 딱 맞는듯!

쇄골이랑 목뼈가 너무 매력있어요!

 

 

박보람 인스타의 일상사진들~

다이어트 전보다 훨씬 더 밝고 생기 있어 보여요.

 

이젠 이렇게 화보까지 찍는답니다.

다이어트 성공한 박보람,

몸매가 정말 탄탄하고 예쁘네요.

우리도 다들 다이어트 성공해요~!!

 

공감버튼 꾸욱~ 눌러주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