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건강,운동

강소라 다이어트 식단 총정리, 강소라 다이어트 전후 자극짤 모음!

by Joypluslife 2016. 2. 26.

오늘은 금요일!

다들 불금 보내고 계신가요?

 불금이긴 하지만 나름 다이어트의 날들을 보내고 있기 때문에,

오늘은 다이어트 자극짤과 함께, 연예인 다이어트 식단 포스팅 하려 해요!

 

 

.

 

 

박보람이나 박신혜, 윤은혜 등 많은 연예인 식단이 있죠,

오늘은 그 중 미생에서 돋보였던 강소라 다이어트 식단을 알아보려 합니다.

강소라 몸매, 요즘 핫하기로 유명한데요,

살찐 상태를 긁지 않은 복권이라고들 하죠. ㅎㅎ

강소라 역시 마찬가지인데, 긁고 났더니 대박난 복권이었네요!

 

 강소라 다이어트 전 사진들이 몇몇 보이더라구요,

다이어트 전에는 키도크고 살도 통통한 보통 학생이었네요.

 

 

 

 

그래도 보면 또 이목구비는 이미 예뻣다는 게 함정!

연극영화과에 지원하려고 20kg이나 뺏다는 데요.

3킬로 빼기도 힘든 저로써는, 정말 독하게 뺀 거라고 생각되네요 ㅎㅎ

 

그렇다면, 20킬로 감량한 강소라의 다이어트 식단은요!

 

아침에는 요거트, 과일(사과, 딸기 등)

점심, 저녁에는 한식 식단(현미밥과 나물 위주로)

간식으로는 고구마와 견과류 등.

 

 

.

 

 

연예인 식단들 찾아보면 오이, 사과,, 막 이런 것들만 먹는 분들도 있던데요,

그나마 강소라 다이어트 식단은 인간적이에요.ㅎㅎ

양 조절만 잘 한다면 충분히 먹을만 한 다이어트 식단인 것 같습니다.

 

 

또, 강소라가 다이어트를 위해 지켜온 세 가지 수칙이 있다고 해요.

 

 

첫번째는, 하루 세 끼 꼭 챙겨먹기

두 번째, 야식은 절대 하지 않기

세 번째는, 최대한 많이 움직이기

 

 

어려운 건 없네요(야식 금지 빼고;)

 

 

그리고 강소라가 다이어트를 위해 계속 해 온 운동이 있는데요,

그건 바로 발레 필라테스!!

운동은 공복상태로 했다고 합니다.

 

 

 

 

 

 

 

정말 정확한 S라인에 길고 가는 일자 다리!! 정말 몸매의 정석입니다.

위에서 다이어트 전 사진 보고 오니, 강소라님, 정말 대단해 보이네요.

 

그러면, 이 쯤에서 다이어트를 위한 강소라의 다이어트 자극짤 보도록 하죠.

 

 

 

 

타고난 몸매도 얼굴도 좋지만, 그 외에 노력으로 얻어낸 결과, 너무 대단하다고 생각합니다.

미생을 보다 만 저로써는 강소라가 왜 인기있지? 라고 생각했던 때가 있었는데요,

오늘 강소라 다이어트 식단, 다이어트 전후 사진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정리하다 보니

정말 대단하다고 인정할 수밖에 없네요.

 

다이어트 생각하고 있는 분들 계신가요?

강소라 다이어트 자극짤로 폰 배경 해두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꼭 눌러주세요^^

 

 

.

 

 

 

 

 

 

댓글